2020. 8. 12.

에어팟 프로 AS 후기 (한쪽 지지직 현상)

지난 1월에 에어팟 프로를 사서 만족하며 잘 쓰다가, 언젠가부터 오른쪽에서만 지지직거리는 소리가 간헐적으로 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차 문을 닫거나 열면서 압력이 변할 때만 그랬는데, 나중엔 걸어 다니거나 고개를 흔들 때도 그랬고, 이후엔 볼륨이 조금만 높아져도 계속 지지직 소리가 났다.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연가를 쓰고 투바 청주 상당로센터에 다녀왔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을 했고, 10분 전 지하주차장에 주차 후 센터에 들어섰다. 입구에 아이패드로 접수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다. '예약 고객' 버튼을 누르고 예약할 때 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모니터에 내 이름과 '도착'표시가 뜬다. 5분 정도 대기하니 이름을 불러줬다.
상태를 설명하고 20분 정도 기다렸는데, 해당 모듈에 문제가 있어서 교체를 해준다고 한다. 한마디로 한 쪽만 무상 교체. 교체 동의 서명을 하니 보는 앞에서 에어팟 프로 오른쪽만 담긴 박스를 뜯어서 교체해 줬다. 펌웨어 업데이트나 동기화에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는데, 해드릴 수도 있고 가져가셔서 직접 하셔도 된다고 하길래 그냥 가져왔다.
20분 후 점심 먹으러 간 식당에서 연결해보니 그냥 잘 된다. 마치 새것처럼.
애플의 정책이 마음에 안 들다가도, 저번에 액정 번인 증상 무상 교체 받을 때나 이번처럼 에어팟 불량 무상 교체 받을 때는 충성심이 확 올라간다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브라운 스톤, 부의 본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