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24.

2018 혼다 슈퍼커브 리어시트 장착

주문한 2018 슈퍼커브 리어 시트와 15T 소기어가 도착했다. 태풍 때문에 늦게 오려나 했는데, 하루 만에 도착. 태풍 오긴 한 건가? 비 조금 오고 끝이네. 다행이긴 한데 좀 아쉽기도. 비 많이 오는 거 보고 싶다.


소기어는 일단 주말에 쉬엄쉬엄 장착하기로 하고, 간단한 리어 시트부터. 당장 오늘 저녁에 여자친구를 태워야 하므로ㅎ



일단 시트에 붙어있는 저 철판을 분리해야 한다. 나중에 커브 짐대를 떼어낸 자리에 장착해야 한다. 일종의 브라켓 역할. 볼트 사이즈는 13mm. 아니 근데 12면 12고 14면 14지, 왜 13이지? 13mm 스패너는 없는데.




커브에서 짐대를 떼어낼 차례. 차대와 리어 서스펜션을 고정하는 14mm 볼트를 살짝만 풀어준다. 짐대가 빠질 정도만. 짐대 위쪽 볼트는 12mm. 완전히 분리.



짐대가 사라진 모습. 이렇게 타고 다니는 게 간지는 제일 좋군. 짐도 안 싣고 여자친구도 없다면.



볼트는 커브 볼트를 그대로 쓰고, 아까 시트에서 분리한 철판을 장착한다. 좌우 길쭉한 구멍으로 시트에서 나온 볼트가 들어간다.





볼트는 커브 볼트를 그대로 쓰고, 아까 시트에서 분리한 철판을 장착한다. 좌우 길쭉한 구멍으로 시트에서 나온 볼트가 들어간다.



완성된 모습. 간지만 보면 리어 시트 없는 거 >>>>> 있는 거>>짐대 정도 되겠다. 그래도 짐대보단 낫긴 하네. 수납은 앞에 바구니 달아서 해야겠다. 그런 의미에서 바구니 주문 완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